오비맥주 한맥, 홈플러스와 한식 밀키트 3종 선봬
입력 2022.06.13 08:38
수정 2022.06.13 08:38
오비맥주의 한맥이 홈플러스와 함께 개발한 ‘한식 밀키트’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한맥은 한식과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선정해 점포를 소개하는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한맥은 소비자들이 ‘힙맥 플레이스’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홈플러스와 협업해 밀키트를 개발했다.
한맥은 ‘힙맥 플레이스’ 3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밀키트로 개발했다. 한식 밀키트 3종은 ‘맛돈’의 청국장찌개, ‘애월식당’의 제주 흑돼지 제육 된장찌개 정식, ‘신사양곱창’의 소곱창 전골로 맥주 한맥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했다. 해당 점포의 점주들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기존 레시피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맛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한식 밀키트 3종은 전국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한맥과 밀키트를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맥은 ‘힙맥 플레이스’ 식당 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해당 점포에 환원할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힙맥 플레이스 식당, 홈플러스와 함께 협업해 한맥과 한식의 페어링 경험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밀키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한식엔 한맥’이라는 최적의 궁합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맥은 좋은 음식과 한 잔의 라거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한국 사람들을 위해 한맥과 한식의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해 소개해오고 있다. ‘힙맥 플레이스’는 서울 가로수길, 망원, 연남,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해 있으며, 해당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점포의 대표 음식과 함께 보다 완벽한 한맥과의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