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물산 패션 구호, 미치노 파리 협업 가방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2.15 17:53
수정 2022.02.15 17:54

구호X미치노 파리 협업 가방.ⓒ구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는 프랑스 액세서리 브랜드 ‘미치노 파리(Michino Paris)’와 협업해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구호는 젊은 층 타깃의 가방 전문 브랜드와 협업함으로써 신선한 디자인의 상품으로 액세서리 라인을 다양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고자 했다.


미치노 파리는 2014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잡화 브랜드로, 개인의 개성 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적 경계선을 넘나드는 젊고 자유로운 브랜드 철학을 가지며, 파리지앵 감성이 담긴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현재 2030여성 고객을 겨냥해 주로 온라인 채널에서 전개중으로 지난해 일본에서 이세탄 신주쿠 등 주요 백화점 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국내에는 구호와의 협업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된다.


구호는 이번 협업 컬렉션을 미치노 파리의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과 구호의 미니멀한 감성을 조화한 총 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모든 상품을 소가죽으로 제작했으며, 전면에 KUHO로고 그래픽을 적용하고 내부 포켓에는 협업을 기념해 ‘안녕’이라는 메시지를 새겼다.


미치노 파리를 대표하는 둥근 엣지 사각형 형태의 토트백과 크로스바디, 크래프트 종이 가방 모양의 미니백을 선보였다.


임옥영 구호 팀장은 “구호가 프랑스 액세서리 브랜드 미치노 파리와 협업해 젊은 감성의 새로운 가방 스타일을 선보였다”라며 “앞으로 의류 뿐 아니라 액세서리 사업을 지속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