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발렌타인데이 시즌 '키스미 컬렉션' 출시
입력 2022.02.08 10:57
수정 2022.02.08 08:57
휠라 언더웨어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커플을 위한 '키스미(Kiss Me)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핸드 드로잉 기법의 하트 프린팅을 포인트로 활용해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의 남성용, 여성용 속옷과 파자마 등을 총망라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키스미 하트 여성 브라 드로즈 세트'와 '키스미 하트 남성 드로즈'다. 이름처럼 하트를 메인 모티브로 블랙∙레드, 다크 네이비·그린 두 가지 컬러 옵션으로 제안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끔 했다.
여성을 위한 브라 드로즈 세트는 3/4컵 몰드형 와이어 브래지어와 베이직한 헴라인의 드로즈로 구성했다. 제품 전면에 하트 프린팅을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브라 어깨끈과 드로즈 아웃밴드에 휠라 로고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마저 한층 부각한 점이 돋보인다.
남성 드로즈는 휠라 로고가 반영된 허리 아웃밴드와 언더패널이 적용된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용 제품과 마찬가지로 하트 프린팅이 적용돼있어 로맨틱한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스몰 하트와 F로고 패턴을 새긴 5가지 컬러의 '키스미 패턴 남성 드로즈'와 흡습 속건 기능성 소재로 쾌적하게 입기 좋은 '키스미 남성 드로즈 멀티팩(온라인스토어 전용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매력에 편안함까지 갖춘 커플 파자마도 준비했다. ‘키스미 하트 파자마’는 넉넉한 품이 돋보이는 5부 소매 티셔츠와 9부 바지 구성으로 출시됐다. 여성용은 화이트 티셔츠와 다크 네이비 팬츠에 레드 하트를, 남성용은 블랙 상·하의에 그린 하트를 포인트로 가미했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러블리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까지 두루 겸비한 커플 언더웨어인 키스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픈 분들께 센스있고 설렘 가득한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