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헛개‧홍삼‧생강 활용한 ‘아임이 꿀차’ 6종 출시
입력 2022.01.14 12:51
수정 2022.01.14 10:51
이마트24는 오는 15일 차별화 상품으로 ‘아임이 꿀차’ 6종을 출시한다.
헛개나무 추출액‧홍삼 농축액과 꿀을 섞은 헛개나무‧홍삼꿀차를 비롯해, 생강‧유자‧한라봉‧자몽&레몬 당절임과 꿀을 섞은 꿀차까지 고객의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으로 출시한다.
이번 꿀차 6종은 겨울철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원컵’으로, 테이크아웃 컵에 내용물이 담겨 있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마트24는 기존 NB상품 대비 원물 함량을 20% 늘렸을 뿐만 아니라 진액(일명 엑기스) 대비 원물의 맛과 풍미를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당절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꿀차를 개발하게 됐다.
함께 손잡고 차별화 상품을 개발할 업체를 찾아 헤매던 중, 전세계 30여개국에 액상차(청류)를 수출하는 검증된 전문 기업 ‘다정’을 알게 됐고, 상품 출시까지 이어지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말일까지 2+1 덤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설탕에 버무린 토마토의 맛을 내는 스테비아 토마토, 일명 토망고(토마토+망고) 판매도 시작했다.
‘토망고’는 토마토에서 망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로, 스테비아 토마토의 브랜드 명이다. 방물토마토에 효소처리 스테비아를 주입시켜 단맛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스테비아는 허브과 천연당분으로 설탕보다 300배 이상의 단맛을 내면서 칼로리는 낮으며, 몸에 흡수되지 않고 소변으로 모두 배출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꿀차와 방울토망고가 건강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달콤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딜리셔스 아이디어의 일환으로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전문점 수준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꿀차를 1500원에 선보이고, 기존에 느껴보지 못했던 이색 과일을 판매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