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라스테이, 취향 따라 선택하는 ‘핼러윈’ 패키지 선봬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1.10.29 08:30
수정 2021.10.29 08:31

신라스테이 핼러윈 패키지ⓒ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핼러윈(Halloween)’을 맞아 이색 체험, 이벤트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핼러윈(Halloween)’패키지는 안전을 고려해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핼러윈 데이를 즐기는 ‘홈로윈(Home + Halloween)’ 트렌드에 따라 2인 또는 소수 인원이 오붓하게 핼러윈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별 메뉴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핼러윈 쿠킹 클래스’ 패키지와, 와인과 함께 스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핼러윈 나이트’,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프라이빗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까지 총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핼러윈 쿠킹 클래스’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핼러윈을 주제로 한 이색 메뉴를 직접 만들어보는 쿠킹 클래스 2인 참여권이 포함돼 있다.


쿠킹 클래스는 전문 셰프의 코칭 아래, 특별히 개발된 레시피에 따라 ‘미라 & 핑거 패스츄리’, ‘시푸드 파피요뜨’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것이다.


진행은 CJ제일제당이 21년 7월 새롭게 단장한 쿠킹 스튜디오에서 10월 30일 토요일, 10월 31일 일요일 양일간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일 2회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CJ더키친 쿠킹 클래스(2인 참여권),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특전으로 구성됐으며, 10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핼러윈 이후에도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패키지는 지속 운영, 11월 2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소중한 사람과 와인을 즐기며 오붓하게 핼러윈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페셜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하는 하우스 와인, 핼러윈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데코레이션 아이템이 기프트로 제공된다.


상품 구성은 △객실(1박), △하우스 와인(1병), △핼러윈 머리띠 DIY 키트(2종), △핼러윈 티 라이트 (2종),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특전, 금, 토요일 체크아웃 제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10월 말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생맥주 무제한 혜택에 파격적인 경품을 가득 담은 랜덤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 가성비 넘치는 핼러윈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핼러윈 나이트’를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는 경품 이벤트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3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울산 숙박권, 조식 뷔페 이용권, 라운지 스낵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객실(1박), △하이네켄 맥주 무제한(2인), △핼러윈 데코레이션 용품, △랜덤 경품 추첨권(1인 1매)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10월 말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