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온라인 가입 MZ세대 고객에 ‘플로깅 키트’ 선물
입력 2021.08.03 08:50
수정 2021.08.03 08:51
MZ세대 대상 ‘#지구 좋아 산책’ 캠페인
LG헬로비전은 고객과 함께하는 ‘#지구 좋아 산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 다이렉트샵을 통해 가입한 MZ(밀레니얼+Z)세대 고객에게 야외 활동 중 쓰레기 줍기에 활용 가능한 ‘플로깅 키트’를 선물한다. 플로깅은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말한다.
8월 한 달간 LG헬로비전 온라인 다이렉트샵에서 헬로tv·헬로인터넷에 가입한 고객 300명에게 플로깅 키트를 증정한다. 키트에는 플로깅에 필요한 분리수거 백과 비닐봉지 등이 담겼다.
해당 키트는 구성품부터 포장재까지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됐다. 구성품은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분리수거 백 ▲식용 에탄올로 만든 손 세정제 ▲친환경 면 손수건 ▲썩는 비닐봉지와 장갑 등이다. 포장 테이프가 필요 없는 종이 상자에 담아 배송한다.
LG헬로비전 임직원 100명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다. 지난해부터 휴가철마다 실시한 플로깅 봉사활동을 지구 좋아 산책 캠페인으로 확대했다. 참여를 신청한 임직원은 가족·친구·반려견과 함께 플로깅을 하게 된다. 반려견과 함께 할 경우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강아지 배변봉투를 제공한다.
최재욱 LG헬로비전 DBM 담당은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LG헬로비전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노력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