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쇼핑몰 '위클리딜즈' 모바일앱 오픈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입력 2021.06.22 09:30 수정 2021.06.22 09:31

매주 새로운 제휴 상품 선봬...앱 구매시 마일리지 50% 할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쇼핑몰 '위클리딜즈(Weekly deals)'.ⓒ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은 마일리지 쇼핑몰 '위클리딜즈(Weekly deal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그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들을 모바일 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돼 사용자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나항공의 ‘위클리 딜즈’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로 매주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구매한 상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모바일 앱 오픈을 기념해 22일 오후 2시부터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단, 한정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또 오는 30일까지 ‘위클리 딜즈’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회사 측은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마일리지 유효기간과 우수회원 자격 1년 추가 연장 등 회원들의 편의성 증진에 노력하고 있으며 CGV·이마트·에버랜드·리조트·여행사 등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