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 반전 볼륨 몸매 '화들짝'

스팟뉴스팀
입력 2015.11.01 09:59
수정 2015.11.01 17:06
MBC '일밤-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의 몸매가 세삼 화제다. 은가은 SNS 화면 캡처

MBC '일밤-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의 몸매가 세삼 화제다.

지난달 25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와 새로운 도전자 '꼬마마법사 아브라카다브라'가 15대 가왕전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코스모스는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을, 마법사는 무한궤도의 '그대에게'를 열창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코스모스가 마법사를 꺾고 가왕에 올랐다.

이후 복면을 벗은 마법사의 정체는 누리꾼들의 추측대로 은가은이었다. 은가은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를 불러 SNS 스타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은가은은 "2라운드 때 불렀던 무한궤도의 '그대에게'를 부른 것을 떠올리며 고 신해철과의 인연을 밝혔다. 은가은은 "신해철 오빠 때문에 서울에 오게 됐고 가수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은가은은 이어 "신해철 오빠는 아버지 같은 분이다. 추모 공연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었는데 아직 내 힘으로는 힘들었다"라고 말하며 울먹거렸다.

은가은은 영상편지를 통해 "오빠가 처음 1등 했던 노래로 저도 8명 중 1등을 했어요"라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은가은은 지난 8월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려 볼륨 몸매를 뽐낸 바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