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앞둔 호텔업계, ‘얼리 서머’ 패키지로 고객몰이
입력 2021.05.19 09:00
수정 2021.05.18 21:33
30도 안팎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긴 봄비가 지나가면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올 것으로 보인다. 어느 새 성큼 다가온 여름만큼, 호텔업계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올해 첫 여름 호캉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여름휴가를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2021년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덴마크의 사이더(CIDER) 베이스 스파클링 과실주 브랜드 ‘템트(TEMPT)’의 향긋한 꿀향의 엘더플라워 허브향을 느낄 수 있는 템트7과 달콤한 딸기맛과 상쾌한 라임맛이 어우러지는 템트9 2캔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마데카 치얼 업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해당 키트는 미니캐리어 파우치 1개, 마데카릴리프 크림 1개(15ml), 마데카릴리프 토너 1개(15ml), 마데카릴리프 로션 1개(15ml), 마데카릴리프 에센스 10개(1ml), 엑스퍼트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2개(7ml), 그리고 동봉된 마데카 호랑이 스티커로 캐리어를 귀엽게 꾸밀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혜택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풀’ 2인 입장권이 포함된다. 가격은 서울은 10만원(10% 세금 별도), 제주는 18만원부터(10% 세금 포함)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여름을 일찍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에서 룸콕 힐링을 즐기거나 한적한 곳에서 피크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 31일까지 ‘버거 투고(Burger To-Go)’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버거 투고’ 패키지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1인 또는 2인 제공,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모두 포함한다.
또한 이 패키지에 포함된 버거 세트는 1인 또는 2인 선택이 가능하고 객실에서 먹거나 객실 밖으로 나갈 수 있게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으며, 구성으로는 빅모 버거 1종과 감자튀김, 곁들여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원한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를 제공한다.
특히 버거 투고 패키지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캠핑이나 피크닉의 필수 아이템인 접이식 쇼핑 카트 1종을 선물할 예정이다.
버거 투고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4만4000원부터(세금 10% 별도)이다.
WE 호텔 제주는 숲 속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며, 안전한 힐링과 함께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별빛산책’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별빛산책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 과,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 뷔페(2인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2인 제공), 그리고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WE 호텔 루프탑 ‘뜨레’에서는 바베큐 플래터와 맥주 2잔과 함께 빈백과 사이드테이블로 구성된 별빛이 스며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이곳에는 별자리 관찰이 가능한 천체 망원경이 비치되어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박 투숙 시 혜택으로는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제주의 신선한 제철 과일이 들어간 과일빙수를, 3박 투숙 시에는 웰니스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서킷, 아쿠아 바이크, 마인드, 아이랑) 중 택일해 제공한다. ‘별빛산책’ 패키지는 주중 26만원부터, 주말 2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는 객실 투숙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을 포함한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온전한 휴식과 더불어 투숙을 함께 할 수 있는 구성이며 이른 휴가 계획을 준비하는 호캉스족들에게 합리적 구성으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구성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혜택이 포함된다. 투숙 기간은 6월 25일까지이며 가격은 반얀룸 기준 1박에 55만원부터다.
제주신화월드에서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워터 펀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터 펀 파크’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랜딩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랜딩리조트에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1매,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4매, 카페 베트로 스페셜메뉴 이용권 2매,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제공된다.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은 시그니처 메뉴인 카츄버거, 매콤한 맛이 일품인 디아볼라피자, 맥파이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다.
스포츠 중계를 관람할 수 있는 모니터와 당구대, 다트 머신, 레트로 오락 게임기 등 즐길 거리도 함께 이용해 보자. ‘워터 펀 파크’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2021년 8월 28일까지, 투숙 기간은 2021년 8월 29일까지이며 가격은 2박 기준 랜딩리조트 27만 원부터, 서머셋 66만원부터이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와 컬래버레이션 한 ‘2021 머스트 비 썸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망고 빙수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트레이(Tray)’가 제공된다.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장이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시그니처 색인 옐로 컬러에 영감을 얻어 독창적인 디저트를 탄생시켰다. 아쿠아 디 파르마 특유의 감각적인 향수병 디자인을 본뜬3단 트레이에는 망고타르트부터 열대과일 향의 코코넛 무스에 상큼한 젤리를 더한코코넛 플라워, 레몬도브스 등 10여종의 노란 빛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7만원부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통 한옥 체험 숙박 시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이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한옥에서 머물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한옥의 여름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한옥의 여름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사랑마루’ 한정식 조식 2인, 한옥 시그니처 빙수 2종 중 택1, 남원 주요 관광지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한옥 시그니처 빙수는 우유얼음을 눈꽃처럼 곱게 갈아낸 눈꽃 빙수 위에 신선한 망고가 듬뿍 올려져 있는 ‘망고 치즈 빙수’와 전통적인 팥의 맛을 살린 ‘팥빙수’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남원 주요 관광지 입장권은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입장권이 제공돼 호텔 인근의 풍성한 볼거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옥의 여름 패키지 가격은 16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루프탑 야외 수영장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프 데이 호캉스(Half day Hoc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이용(9시간), 루프탑 야외&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피트니스 무료 입장, OTT 서비스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돼 가성비 넘치는 한낮의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예약은 6월 30일까지이며, 투숙은 월~목요일에 한해 체크인은 오전 10시, 체크 아웃은 오후 7시까지 가능하다. 또한, 루프탑 야외 수영장은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9만 원(세금 별도)부터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이여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이비스 시그니처 주스 2잔, 퍼니메이드 보냉백 1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비스 시그니처 주스는 과일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생과일 주스로, 고객이 주문 즉시 홈메이드 방식으로 갈아 제공되며, 오렌지와 자몽 중 2잔 선택할 수 있다. 여름철 나들이 필수품인 퍼니메이드 보냉백은 고객 체크인 시 제공되며, 해당 보냉백은 자체 제작 특수원단으로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2021년 6월 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요금은 8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