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개관 1주년 기념 패키지 한정 판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10.30 09:40 수정 2020.10.30 09:40

개관 1년만에 객실 가동률 평균 80%이상…주말 연일 만실

내년까지 야간 조명 콘텐츠, 사계절 자연친화 체험 콘텐츠 등 추가 운영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가을 전경 이미지.ⓒ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가을 전경 이미지.ⓒ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11월 강원도 고성에 선보인 '힐링 포레스트 인 리틀 스위스' 콘셉트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개관 이래 연일 만실을 기록하며 강원도 지역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스위스의 대자연을 연상케 하는 30만여 평의 자연 속에 위치한 단독형 고급 리조트다. 자연과의 조화를 우선적으로 설계한 객실과 레스토랑, 부대시설, 체험형 아웃도어 콘텐츠는 자연 속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구성됐다.


특히 최근 비대면 언택트 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프라이빗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언택트 힐링 여행지’로 특수를 누리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지난 1월 빅데이터 분석 및 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2가지 종류의 키즈 전용 객실을 오픈했다.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할 ‘바닷속 숨겨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해적선 키즈 룸’과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의 콘셉트의 ‘마이 카 키즈 룸’을 선보여 영유아 동반 가족 고객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키즈 서비스 강화를 위해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유아 웨건 ‘폼포라 웨건’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이와 함께 자연으로 둘러싸인 리조트 주변을 산책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자연 속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갖췄다. ▲눈앞에 흐르는 천진천을 바라보며 야외 테라스에서 이국적으로 즐기는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 ▲금강산 화암사까지 이어지는 ‘포레스트 산책로’, ▲낮에는 여유로운 산책로, 밤에는 형형색색의 레이저 조명쇼를 즐길 수 있는 ‘신선호’,▲천진천과 폭포를 조망하는 ‘천진천 위터데크’를 비롯해 ▲힐링 해먹존, ▲하늘 전망대, ▲스위스밸리 포토존 10, ▲사슴 및 양 목장 등의 체험형 아웃도어 콘텐츠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내년까지 ▲직접 수확한 채소로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 ‘셰프의 가든’, ▲리조트 내 ‘빛 정원’, ‘빛의 거리’ 등 야간 조명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 체험 콘텐츠’를 마련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총지배인은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린다." 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아이러브 설악밸리 패키지’를 11월 1일(일)부터 11월 30일(월)까지 한 달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켄싱턴 기프트 세트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켄싱턴 기프트 세트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우산, ▲에코백, ▲수제 맥주 2캔과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 어메니티’ 1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100객실 대상 ‘켄싱턴 액자 포토 프롭스’ 1개와 ‘개관 1주년 기념 쿠키‘ 1세트도 증정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