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마트, 가을·겨울 캠핑 용품 최대 30% 할인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0.10.20 14:04
수정 2020.10.20 14:04

가을 캠핑용품 지속 성장, 10월 이마트 캠핑용품 작년 2배 이상 신장

캠핑족 늘며 이제는 사계절 캠핑시즌, 가을·겨울 ‘불멍’ 힐링 캠핑 인기

ⓒ이마트

이마트가 사계절 캠핑 시대를 맞아 가을·겨울 캠핑족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28일까지 텐트, 그늘막, 침낭, 캠핑체어, 배낭 등 캠핑 용품을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가 가을·겨울 캠핑용품 할인 대전에 돌입하는 이유는 코로나로 인해 캠핑 수요가 크게 늘어나며 과거와는 달리 가을·겨울에도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고 사람들이 붐비는 여행지 방문을 자제하면서, 주변 사람들과 최대한 접촉을 줄이며 혼자 또는 가족끼리만 소규모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캠핑용품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117.4% 신장하며, 2배 이상 많이 팔렸다.


그 중에서도 침낭이 82.1%, 매트리스 159% 등 텐트 내 방한용품 매출이 크게 늘었으며, 캠핑조리취사용품은 156%, 숯/그릴은 48% 신장했다.


과거에는 봄, 여름 바캉스 시즌이 캠핑 주력 시즌이었으나 캠핑 인구가 늘며 이제는 사계절이 모두 캠핑 시즌이 된 것이다. 그 중에서도 찬바람과 함께 화로, 장작을 멍하니 쳐다보며 생각에 빠지는 ‘불멍’ 캠핑이 이색 캠핑으로 인기를 끌며 캠핑 용품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이정우 이마트 아웃도어 바이어는 “사계절 캠핑시대를 맞아 가을·겨울 캠핑족을 위한 캠핑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며 “가을, 겨울의 경우 봄, 여름보다 캠핑 장비가 많이 필요한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