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집에서 운동하세요”…LGU+, IPTV ‘스마트홈트’ 신규 출시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09.13 09:00 수정 2020.09.13 08:37

맨손 근력운동부터 요가까지 40여종 제공

LG유플러스가 오는 15일 카카오VX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모바일에 이어 인터넷(IP)TV 플랫폼 ‘U+tv’에서 신규 출시한다. 사진은 모델이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오는 15일 카카오VX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모바일에 이어 인터넷(IP)TV 플랫폼 ‘U+tv’에서 신규 출시한다. 사진은 모델이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15일 카카오VX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모바일에 이어 인터넷(IP)TV 플랫폼 ‘U+tv’에서 신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비스는 맨손 근력운동과 스트레칭, 필라테스, 요가, 골프, 복싱, 댄스, 성장체조, 다이어트 등 유명 강사가 알려주는 40여개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대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U+tv용 스마트홈트는 UHD2, UHD3 셋탑박스에서 지원한다. 지원 모델은 점차 확대할 방침이다. 해당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에게는 스마트홈트의 모든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된다.


U+tv용 스마트홈트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대비 큰 화면에서 선명하게 재생되는 콘텐츠를 보며 강사의 동작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러 각도로 촬영된 전문가의 운동 영상을 원하는 각도로 선택해서 시청하는 기능을 이용하는 데 유용하다. 별도 조작 없이 TV만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하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손민선 LG유플러스 클라우드서비스담당 상무는 “스마트홈트 인기와 함께 IPTV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게 됐다”며 “향후 계정 연동을 통해 모바일과 IPTV 간 운동 프로그램을 이어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