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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JYP, 온라인 콘서트로 뭉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8.04 16:50
수정 2020.08.04 16:51

ⓒSM,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온라인 전용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위한 전문 회사 ‘비욘드 라이브 코퍼레이션’(Beyond LIVE Corporation, 이하 BLC)을 설립한다.


SM은 “당사의 콘텐츠 프로듀싱 능력과 네이버의 기술이 만난 시너지에 JYP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크리에이티브까지 더해진다”면서 “글로벌 공동 사업 개발 등을 강화해 ‘비욘드 라이브’를 세계적인 온라인 콘서트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비욘드 라이브’는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로,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AR 기술 및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한 인터랙티브 소통 등으로 디지털 공연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얻었다.


오는 9일에는 그룹 트와이스가 ‘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히트메이커이자 글로벌 프로듀서 박진영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다.


‘하루 안에 도는 월드투어’를 콘셉트로 한 이번 콘서트로 트와이스는 온라인 공간을 기반으로 오랜만에 무대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호흡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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