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마무 화사, 수록곡 ‘LMM’ 뮤비 티저 공개…‘마리아’ 열기 이을까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7.13 09:19 수정 2020.07.13 09:19

ⓒRBW ⓒRBW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솔로 앨범의 수록곡 ‘LMM’(Lost My Mind)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화사는 13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첫 미니앨범 ‘마리아’(Maria)의 수록곡 ‘LMM’ 뮤직비디오 첫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타이틀곡 ‘마리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에서 화사는 수없이 날아오는 화살에도 개의치 않고 앞을 향해 당당히 걷고 있다. ‘떨어지는 비에도 꽃은 피어나듯’이라는 문구 위로 흘러나오는 웅장한 선율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화사가 하늘을 향해 활시위를 당기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며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백예린, 팬시차일드, 자이언티 등과 호흡을 맞춰온 호빈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를 담아냈다.


소속사는 “수록곡 ‘LMM’은 캄캄한 불안 속을 걷고 있지만 결국 단단해지라며 위태로운 나를 따스하게 안아주는 곡이다. 화사의 덤덤히 내뱉는 음색이 따뜻한 노랫말과 만나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화사는 지난달 29일 첫 미니앨범 ‘마리아’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발매 14일째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화사의 수록곡 ‘LMM’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