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인비, 2월 프로모션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진행

김유연 기자
입력 2020.02.03 09:02 수정 2020.02.03 09:02

ⓒKGC인삼공사ⓒ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월을 맞아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농축 홍삼성분을 담은 동인비의 주요 에센스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마련했다.


'진 에센스'와 '1899 오일캡슐 세럼'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5종 미니키트'를 함께 사용해 볼 수 있어 환절기에 적합한 에센스를 찾고 있거나, 집중 탄력케어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동인비의 ‘자생원액에센스’를 비롯한 ‘설 브라이트닝 에센스’, ‘윤에센스’, ‘담에센스’, ‘현에센스’를 구매하면 고순도 홍삼오일을 함유해 피부 심층 노화개선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제공해 기존 에센스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동인비 전 구매고객 대상 ‘윤에센스&윤크림’ 미니 사이즈를 증정하고, 구매금액대별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파우치를, 20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에 윤클렌징 3종 미니키트를, 40만원 이상 구매시 이에 밀도케어 VIP키트까지 더해 제공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추가 혜택으로 프로모션 만족도를 높였다.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은 3일부터 2월 29일까지 약 1달간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 및 면세점, 정관장ᆞ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연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