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단짠단짠 먹부림’ e쿠폰 특가관 오픈

최승근 기자
입력 2019.11.03 12:52
수정 2019.11.03 12:52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e쿠폰 특가관을 운영한다.

스타벅스 등 유명 커피브랜드부터 외식/영화/뷰티/상품권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가성비 좋은 e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를 위한 먹방,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거나 가족단위로 식사하기 좋은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 라인업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G마켓 e쿠폰 특가관에서는 날짜별 특가딜이 풍성하다. ▲5일까지는 GS25 최대 50% 할인 ▲4일에는 던킨도너츠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6일 메가박스에서는 싱글 콤보를 1천원에, 영화예매권은 최대 3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7일에는 카페베네 아메리카노 R 사이즈를 선착순 40% 특가로 ▲8일에는 롭스 21% 선착순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인기커피/간식 최대 15%, 백화점/마트 상품권 4%,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GS25/이디야 등 전국 2만5천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머지포인트도 최대 16%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옥션 e쿠폰 특가관에서도 매일 브랜드별로 다양한 특가딜을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내 빕스 1만5000원권을 90% 할인한 1500원에, ▲5일부터 12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오레오쉐이크 등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할리스 등 유명 커피전문점의 스테디셀러 구매 시 최대 20% 캐시백 혜택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넥슨 게임캐시, 구글 기프트코드 등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상품에 캐시백과 할인 혜택도 더해진다.

모바일 앱이나 웹에서 e쿠폰을 구매하면 e쿠폰 탭의 ‘내 e쿠폰함’에서 언제든지 편하게 사용, 관리할 수 있다. 또한 e쿠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선물하기’를 선택한 후 보낼 사람을 입력하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친구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위한 기회도 마련됐다. 12일까지 이어지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내 배스킨라빈스 오레오쉐이크 1+1 혜택을 비롯해 GS수퍼, 현대백화점면세점 상품을 스마일페이로 구매할 경우에도 즉시할인 또는 적립 혜택이 추가된다.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는 던킨도너츠에서도 아메리카노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고객의 경우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추가 스마일캐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혜영 이베이코리아 e쿠폰사업팀장은 “2030세대 사이에서 나를 위한/선물하는 e쿠폰 소비가 대중화되면서 카페와 영화관 갈 때는 ‘무조건’ 가격이 싼 e쿠폰을 이용한다는 경우도 상당히 늘고 있다”며 “빅스마일데이 기간에는 G마켓과 옥션 각각 날짜별로 선착순 초특가 딜이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