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뮤지컬 '엑스칼리버'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

이한철 기자
입력 2019.06.25 15:56
수정 2019.06.25 15:56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 사진. ⓒ EMK뮤지컬컴퍼니

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제작 EMK뮤지컬컴퍼니)가 마지막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순위 1위를 석권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마지막 티켓 오픈 직후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뮤지컬, 콘서트 등을 모두 포함한 전체 공연 카테고리 예매율 1위를 석권했으며, 멜론 티켓에서는 82.9%라는 경이적인 점유율을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을 비롯해 콘서트, 무용 등 다채로운 공연 장르의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대표적인 티켓 예매처로 꼽히는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에 올라 초미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월드프리미어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티켓 오픈 전부터 뜨거운 티켓팅 대란이 예상됐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석권해 EMK 오리지널 뮤지컬의 저력을 입증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아냈다.

지난 15일 월드프리미어의 성대한 막을 올린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역동적인 스토리와 호쾌한 액션, 그리고 수려한 선율의 음악의 절묘한 조화로 관객에게 가슴 뜨거운 감동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72명의 대규모 배우진이 뿜어내는 압도적인 에너지를 비롯해, 실제 바위 산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압도적인 무대, 귀에 꽂히는 강렬하고 드라마틱한 선율의 음악,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뜨거운 관심 속에 베일에 싸인 실체를 드러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매 공연 우레와 같은 환호와 박수를 받으며 흥행 기록의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한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