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폭스바겐, 모바일 차량관리 앱 최우수 수상

조인영 기자
입력 2018.12.13 15:08 수정 2018.12.13 15:08
모바일 차량관리 앱 '마이 폭스바겐'ⓒ폭스바겐코리아 모바일 차량관리 앱 '마이 폭스바겐'ⓒ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모바일 차량관리 앱 '마이 폭스바겐'과 공식 인증중고차 홈페이지 'VW Approved'가 각각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2018' 정보관리 부문 및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자동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고객 차량에 최적화된 차량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다기능 앱이다. 목적에 부합하는 간결하고 알찬 서비스와 다양한 고객층이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한 사용자 중심의 UI를 제공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고객은 앱을 통해 차량 정보, 정비 이력 등 흩어져 있던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만료 예정인 쿠폰의 알림 등 놓치기 쉬운 주요 서비스 및 혜택 푸시 알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내 차 관련 점검 팁 알림과 나와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 등록 등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도 제공하는 스마트한 앱이다.

'VW Approved'는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인증중고차 프로그램 홈페이지다. 성장하는 수입 중고차 시장을 이끌어가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세일즈 포스에 초첨을 맞춰 디자인, 사용성 측면을 높게 평가 받았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