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팬들과 같은 마음으로 앨범 기다려"
입력 2018.05.24 11:29
수정 2018.05.24 12:27
방탄소년단 컴백 기자회견
방탄소년단 컴백 기자회견
방탄소년단(RM·슈가·제이홉·진·지민·뷔·정국)이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세 번째 정규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진은 "팬들과 같은 마음으로 앨범 발매를 기다렸다"며 "미국에 있을 때 앨범을 듣고, 팬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봤다"고 말했다.
슈가는 "1년 6개월 만에 나온 정규 앨범이라 걱정했는데, 발매 직후 많은 분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미소 지었다.
지민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음악과 무대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는 방탄소년단이 그동안 선보인 학교 3부작, '화양연화'의 청춘 2부작, 유혹을 주제로 했던 '윙스'와 '외전'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다.
LOVE YOURSELF 起 'Wonder' 영상과 LOVE YOURSELF 承 'Her' 앨범이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했다면, 이번 LOVE YOURSELF 轉 'Tear' 앨범은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담아냈다.인트로 곡 'Intro: Singularity'를 비롯해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 'Airplane pt.2', 'Anpanman' 등 총 11개 트랙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엠넷 'BTS COMEBACK SHOW'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