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 개최

최승근 기자
입력 2017.11.08 17:34 수정 2017.11.08 17:34

동서식품은 '맥심 화이트골드 미니 북 콘서트-아름다운 나로 살아가기 위한 투 두 리스트(to do list)'를 이달 26일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책 한 장, 화이트골드 한 잔’ 캠페인을 주제로, '내면의 아름다움' 이라는 '맥심 화이트골드'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북 콘서트에는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김수현 작가가 참석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나’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기 위한 작가의 고민과 노하우를 관객들에게 전하고, 또 관객들의 고민을 함께 들어보며 2시간여의 시간을 꽉 채울 예정이다.

북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페이스북 한 줄 서평 이벤트'와 '화이트골드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서평 이벤트는 화이트골드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 가을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책의 한 구절을 작성하는 이벤트로 15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는 전국 대형 할인 매장에서 화이트골드를 구입한 후 행운번호 쿠폰을 받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책 한 장, 화이트골드 한 잔’ 캠페인은 화이트골드 브랜드 캠페인으로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지난 10월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교보문고와 제휴를 통해 광화문점에서 지난달 31일까지 화이트골드 가을 추천 북 코너를 운영하기도 했으며, 특히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랜덤북 이벤트'는 ‘내마음 진단검사’를 통해 진단된 결과에 따라 어울릴만한 책을 무작위로 선정해 보내주는 색다른 방식으로 지난달 31일까지 4만2325명이 응모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장지만 동서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맥심 화이트골드 브랜드 가치인 ‘내면의 아름다움’과 독서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독서로 여느 때보다 마음이 풍요로운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