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조던·볼트·메시 모델로 소비자 캠페인

손현진 기자
입력 2017.05.31 16:12
수정 2017.05.31 16:13

600ml 페트 4개 제품에 조던, 볼트, 메시 이미지와 소비자 이벤트 내용 담아

롯데칠성음료는 글로벌 스포츠 스타인 마이클 조던, 우사인 볼트, 리오넬 메시를 모델로 앞세워 '2017 게토레이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스포츠 음료 '게토레이'의 붐업 분위기 조성을 위해 글로벌 스포츠 스타인 마이클 조던, 우사인 볼트, 리오넬 메시를 모델로 앞세워 '2017 게토레이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게토레이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및 소통 강화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광고 및 스페셜 패키지, 소비자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스포츠 영웅을 통한 감동이 현실이 된다!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게토레이 공식 페이스북 등에 공개된 영상 광고는 농구, 육상, 축구 등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수분과 미네랄, 에너지 재충전에 도움을 주는 게토레이를 마시면 '나도 스포츠 영웅처럼 된다'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조던, 볼트, 메시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소비자 이벤트 내용이 담긴 600ml 용량의 스페셜 패키지 4종(레몬, 화이트, 블루볼트, 그린애플)이 오는 8월까지 한정 생산된다.

온라인 음악서비스인 '멜론'과 연계한 '스포츠 기어&뮤직 이벤트'도 오는 8월말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게토레이 제품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멜론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나의 스포츠 활동에 영감을 준 최고의 스포츠 음악을 주관식으로 적어 응모하면 된다.

오는 21일까지는 농구, 22일부터 7월26일까지 육상, 7월27일부터 8월30일까지는 축구에 대한 주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와 동시에 바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각 주제에 맞는 스포츠용품 및 게토레이 기프티콘, 멜론 이용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포츠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빠른 수분흡수, 에너지 보충 및 미네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