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스노우 라인' 제품 대거 출시
입력 2014.11.19 11:40
수정 2014.11.19 11:46
방수 기능 강화한 패딩 및 신발, 장갑 등
(주)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는 19일 스노우 라인 제품들을 대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들은 스키와 스노우보드, 눈썰매 등 아이들이 마음껏 겨울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방수 기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BK벅스재킷'과 'BK베티부재킷'은 방수 기능과 함께 야크패딩이 적용돼 한층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소매 안쪽의 저지바람막이와 밑단 스트링으로 방풍효과도 더했다. 또 여러 개의 주머니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는 실용성을 더해주고 다양한 연출을 가능하게 만든다.
재킷과 세트로 착용이 가능한 'BK푸카팬츠'와 'BK러셀팬츠'도 대표제품이다.
두 제품 역시 방수 기능을 강화하고 야크패딩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멜빵과 밑단 부분의 지퍼로 겨울 스포츠 활동 시 더욱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BK에스페로팬츠', 'BK린렌팬츠' 등 활동성을 강조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신발, 장갑 등 다양한 장비들도 출시된다. 'BK레아' 부츠는 퍼(FUR)와 합성피혁을 적절히 적용해 동계시즌 방한력을 극대화했으며 'BK루프하이글러브'도 겨울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도록 방수 기능과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남윤주 팀장은 "블랙야크 키즈의 스노우 라인은 아이들이 추운 날씨와 눈 위에서도 마음껏 야외활동을 할 수 있도록 방수뿐만 아니라 보온성 등 기능을 한층 강화시켰다"며 "부모님들 역시 걱정을 덜고 아이들과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에서는 최근 제작지원한 다큐멘터리 영화 '학교 가는 길'의 개봉을 기념해 원작 동화인 학교 가는 길 도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은 스노우 라인 다운 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며 각 매장별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