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제습에 공기청정 더한 '제습공기청정기' 출시

김영진 기자
입력 2014.07.01 10:12
수정 2014.07.01 10:14

5단계 항바이러스 필터와 하루 최대 10L제습기능 갖춘 멀티기능

코웨이는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을 앞두고 강력한 대용량 제습성능(10L)과 함께 공기청정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1414C'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1414C는 실내 유해바이러스 및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실내습도 관리를 위한 강력한 제습 성능을 갖춘 멀티기능제품이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 및 제습성능을 인정받아 CA인증과 HD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

이 제품은 하루 최대 10L의 강력한 제습 능력을 갖춰 방, 거실, 주방 등 습기에 민감한 모든 공간에서 사용 적합하다.

특히 이 제품은 여름철 습한 날씨에서도 빠른 빨래 건조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의류건조기능'을 탑재했고 이는 일반 제습 대비 약 33% 빠르게 건조되는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코웨이 APD-1414C는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해 공기청정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4단계 항바이러스 필터시스템에서 큰 먼지 제거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처리 필터를 추가했고 멀티 맞춤형 필터도 방미도 0등급으로 곰팡이 제거 성능도 강화했다.

특히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는 실내공기 내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초 미세먼지를 걸러줄 뿐 아니라 유해바이러스를 99.99% 이상 제거해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해준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능과 적절한 습도조절로 건강한 실내공기를 제공해주는 여름철 필수제품"이라며 "멀티기능제품으로 공간활용성도 높고 제습이 필요 없는 시즌에는 공기청정기로 활용이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일시불 판매가는 119만원이며, 월 렌탈료는 4만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