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천영미 전 경기도의원 안산시장 예비후보 등록…“안산 재도약 이끌겠다”포부 밝혀

명미정 기자 (mijung@dailian.co.kr)
입력 2026.02.20 15:35
수정 2026.02.20 15:58

예비후보 등록·현충탑 참배로 공식 행보 시작…“침체된 안산, 정치 혁신으로 재도약 이끌겠다”

20일 안산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천영미 전 경기도의원ⓒ천영미 전도의원측 제공


더불어민주당 천영미 전 경기도의원이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안산시장 예비후보 등록 첫날인 20일, 공식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일정에 돌입했다.


천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9시 안산시 단원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가장 먼저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뒤, 오전 11시 지지자들과 함께 안산시 현충탑을 방문해 참배했다.


천영미 후보는 참배 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되새기며, 안산의 재도약과 시민 행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경기도의회에서 12년간 쌓아온 행정 경험과 현장의 소통 능력을 바탕으로 침체된 안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강조했다.


천 영미예비후보는 이번 출마의 핵심 비전으로 노후 산업·도시 환경의 첨단화와 청년 인재가 돌아오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제시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주요 정책 과제로 ‘다음 안산 BIG 5’ 공약을 내세우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명미정 기자 (miju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