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이브, 신보 '뱅뱅' 뮤비 티저 공개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6.02.07 14:28
수정 2026.02.07 14:28

그룹 아이브가 역대급 스케일의 신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REVIVE+)'의 선공개곡 '뱅뱅'(BANG BA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뱅뱅'은 정규 2집의 포문을 여는 트랙이다. EDM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오프닝부터 웨스턴 스윙을 활용한 인트로, 직선적인 비트와 에너지가 특징인 곡이다. 주변의 시선이나 소문에 굴하지 않고 스스로 선택하며 당당한 태도로 상황을 개척해 나간다 메시지를 담아냈다.


공개된 티저는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 강렬한 퍼포먼스로시선을 압도한다. 황량한 사막 이미지에서 탈피해, 다양한 컬러와 의외성 있는 포인트들을 믹스매치해 신선함을 더했다.


높은 콘트라스트와 VFX(시각효과) 등을 활용,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웨스턴의 영상미는 시각적 쾌감을 선사한다. 서부극 속 보안관 대신 등장한 현대 경찰관의 모습이나, 권총 대신 화려한 섬광을 쏘아 올리는 연출 등은 감각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티저를 통해 펼쳐지는 아이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강렬한 에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방재엽 감독이 연출했다.


아이브는 23일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 발매를 앞두고 9일 오후 6시(KST) 선공개곡 '뱅뱅'을 공개하고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