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넷플릭스 출연 유명 배우, 지붕에서 추락했다…향년 55세

유정선 기자 (dwt8485@dailian.co.kr)
입력 2025.12.04 09:50
수정 2025.12.04 09:51

ⓒ토니 제르마노 개인채널

넷플릭스, 니켈로디언, 디즈니 등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에 참여한 브라질 출신의 유명 성우 겸 배우 토니 제르마노가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 향년 55세.


최근 미국 매체 피플지에 따르면 그의 대변인은 토니 제르마노가 브라질 상파울루 주택에서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으며, 병원 치료 중 지난달 26일(현지시간)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토니 제르마노의 대변인은 "그와 함께 일하는 특권을 누렸던 모든 사람에게 감동을 준 헌신, 관대함 그리고 엄청난 재능의 유산을 남겼다. 그의 빈자리는 깊이 느껴질 것"이라며 애도를 표했다.


사고는 토니 제르마노가 부모님 집에 머물면서 리모델링 작업을 점검하던 중 발생했다. 토니 제르마노는 리모델링 상황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지붕 위로 올라갔다가 균형을 잃고 추락해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토니 제르마노는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니켈로디언 드라마 '니키, 리키, 디키 & 던'과 애니메이션 '고, 독, 고!(달려라 멍멍아!)'에서 포르투갈어 더빙 연기를 했다. 또한 디즈니의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영화 '미녀와 야수' 등의 프로젝트에도 참여했다.


성우 활동 외에도 '오페라의 유령', '미스 사이공', '지킬 앤 하이드' 등 유명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역량을 선보였다.


한편 2m 미만이라도 난간 미설치 시 추락 위험이 있으므로, 안전모 착용, 지지 로프 연결 등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사다리를 사용할 때 평평하고 견고한 지면에 설치해야 하며, 낙하물·미끄럼 위험이 없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바닥과 약 75도 각도를 유지하고, 윗부분을 벽에 밀착해 흔들림을 줄여야 한다.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2인 1조로 움직이는 것이 좋으며, 사다리는 한 번에 1명씩 사용하고 나머지 1명은 밑에서 사다리를 고정시키는 역할을 하면 사고를 줄일 수 있다.

유정선 기자 (dwt848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