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내가 윤석열을? 문재인·민주탕 탓이지" 불쾌함 드러낸 김부선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입력 2025.01.10 15:40
수정 2025.01.10 15:41

ⓒ유튜브

배우 김부선이 "네가 윤석열을 대통령 만들었으니 책임지라"는 한 누리꾼의 의견에 "왜 그게 내 탓이냐. 민주당, 문재인(전 대통령) 탓이지"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김부선은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부선TV'를 통해 "오늘 새벽 3시에 '네가 윤석열을 대통령 만들었으니 책임지라'는 댓글에 눈을 떴다"며 "저렇게 무능한 검찰총장을 만든 (당시) 민주당 지도부의 탓이고, 문재인 전 대통령의 탓이지 왜 그게 일개 힘없는 김부선 때문이냐"고 반발했다.


이어 "내가 만약 '윤석열 대통령'을 만들었다면 김건희와 윤석열은 나한테 방송할 기회를 주고 식사 대접도 했을 것인데, 그것도 일절 없었다"고 말했다.


김부선은 과거 윤 대통령을 지지한 이유에 대해서는 "'악플로 폭언과 집단린치, 명예훼손을 하고 일터를 잃어버리게 했으며 가족과 생이별을 시킨 '개딸(이재명 강성 지지층·개혁의 딸)'들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때 이성을 잃어 눈길조차 주지 않았던 윤석열을 지지한 것에 대해 날마다 후회하고 있다. 그 부채 의식으로 인해 끊임없이 윤석열을 비판하고 있는 것"이라고 부연했다.


김부선은 비상계엄사태 이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장님 무사와 앉은뱅이 주술사' '비겁한 쫄보 윤석열' '세계가 조롱하는 윤석열 김건희' 등 영상을 올리며 날 선 비판을 쏟아내고 있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또바기 2025.01.10  04:25
    이 사람은 정치적으로  안봤으면 하는데  왜 나오는 거야  제발 나오지 말아라 
     관종도  저런 관종이 없네
    0
    0
1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