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불법 도박' 이진호, '아는형님' 하차·'코미디 리벤지' 무편집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4.10.14 16:26 수정 2024.10.14 16:26

'코미디 리벤지' 측은 "프로그램 구성상 전면 편집 힘들다" 양해

코미디언 이진호가 불법도박을 고백한 가운데 출연 중인 JTBC '아는 형님'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코미디 리벤지'에도 불똥이 튀었다.


14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측은 "이진호는 이번주 방송부터 하차한다. 기촬영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 측은 프로그램 특성상 "편집이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공개 전날 소식을 접하게 돼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코미디 리벤지'를 비롯한 모든 콘텐츠는 다수의 코미디언뿐만이 아니라 화면 뒤에서 노력한 수 백명의 스태프와 제작진, 관계자들의 헌신과 노력이 반영된 결과물이다. 단체 팀전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구성 상, 특정 팀의 전면 편집은 이야기의 구성이 성립되지 않는 구조적인 제약이 있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이날 오전 SNS를 통해 불법 도박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며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도박에서 손을 뗄 수 있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금전적 도움을 받은 상태였다. 매월 꾸준히 돈을 갚아 나가고 있고, 앞으로도 죽을 때까지 이 빚은 꼭 제 힘으로 다 변제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