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천도시공사(iH), 미단시티 내 운북예단포빌 공가(空家)…“10세대 매각”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입력 2024.09.19 13:47
수정 2024.09.19 13:48

인천시 중구 운북동 미단시티 내 운북 예단포 빌 전경 ⓒ iH 제공

인천도시공사(iH)는 인천시 중구 미단 소망로 일대 운북동 미단시티내 운북 예단포 빌 빈집(空家·사진) 10세대를 매각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청 자격은 매각 공고일 기준으로 국내에 거주하는 주민등록상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1인 1주택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다음 달 4~16일까지 신청접수 후 무작위 전산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매각 대상인 ‘운북 예단포 빌’은 운북복합레저단지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2년에 준공된 다세대주택이다.


지난해 임차인 우선분양 전환 후 잔여분으로 각 세대의 전용면적은 59㎡이다.


바다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이고 조용한 주거환경이 특장점인 대상 주택은 영종국제도시 내에 위치해 있어 인천국제공항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내년도에는 영종-청라 제3연륙교가 개통 예정에 있어 교통 편의성 개선 또한 기대된다.


매각 주택은 기존 입주자 퇴거 후 별도의 보수공사 없는 현 상태 그대로 공급되며, iH는 오는 29일 하루에 한해 모든 주택을 개방해 청약 신청 전 현장 확인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iH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iH 마케팅처 마케팅2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