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부터 식기까지 말끔히’… 베베숲 홈 식기세척기 세제 출시
입력 2023.08.24 07:00
수정 2023.08.24 07:00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에서 세탁세제에 이어 젖병부터 식기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식기세척기 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식기세척기 세제는 일반 식기부터 젖병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 ALL GREEN등급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아기 젖병 속 유당 찌꺼기부터 식기 기름기까지 식품에 사용하는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말끔하게 세척된다.
특히 세정, 연수와 광택을 한 번에 가능하게 하는 3 in 타입의 세제로 오염에도 빠르게 흡착하는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이 오염물과 냄새 모두 말끔하게 세정한다. 가루 세제로 익숙한 베이킹소다를 사용하기 쉬운 고체 타입으로 만들어 세정력은 높이고 간편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에서 빠르게 녹는 발포 타입이라 식기에 남을 수 있는 세제 잔여물 걱정을 대폭 줄여, 가루 날림이 있는 분말 세제의 불편함을 개선하여 용량에 따라 최대 2알 정도로 간편하게 식기 세정이 가능하다. 게다가 식기 세척기 사용 패턴에 맞추어 계량되어 자를 필요 없이 적정량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베베숲 홈 돌잔치’ 기획전에서 신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베베숲 홈 돌잔치’ 기획전에서는 아기 세탁세제 출시 1주년을 맞아 베베숲 홈라인 제품을 최대 46%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까지 혜택이 푸짐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젖병부터 식기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안전한 성분의 식기세척기 세제를 출시했다”며 “’베베숲 홈 돌잔치’ 기획전 종료 후 베베숲몰 외에 네이버,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