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양평군, 우리밀 홍보 행사 개최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입력 2023.05.23 07:28 수정 2023.05.23 07:29

푸른 밀밭에서 사진도 찍고 우리밀 먹거리도 즐기고…다양한 행사 마련

우리밀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양평군

경기 양평군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청운면 가현리 양평 우리밀 경관단지에서 우리밀 생산과 소비 확대를 위해 ‘우리밀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체 행사장(3만 4471㎡)은 숲속 음식거리, 우리밀 전시관, 토종벼 전시관, 감성 포토존, 어린이놀이터(안개터널분사 및 대형 에어바운스), 숲 놀이 체험(짚라인 · 아이들 로프놀이) 등이 함께 조성된다.


이번 행사는 우리밀을 홍보하여 우리밀의 생산량을 늘리기 위한 것으로 숲속 음식 거리에 들어가는 부스들의 재료를 우리밀로만 사용하여 우리밀이 얼마나 다양한 식재료로 활용할 수 있는지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우리밀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과 더불어 시원한 그늘막에서 에어바운스 체험, 숲속 터널에서 짚라인도 체험도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버스킹 공연 및 서종면 오케스트라 공연, 양평연예인협회 공연(성악, 소해금·가야금 콜라보, 마술, 트로트, 어쿠스틱 기타), 청운면자치센터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우리밀 문화행사 기간 이외에도 22일부터 외부인들이 경관단지 내에서 다양한 포토존 앞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무료개방하고 있다.


자세한 상황은 양평 우리밀문화행사 공식 홈페이지(https://yangpyeongurimil.modoo.at/)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