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네이버 싹쓰리 쇼핑라이브서 단 하루 최대 70% 할인
입력 2023.02.16 14:00
수정 2023.02.16 14:00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17일 단 하루 네이버 싹쓰리 기획전과 함께 면사랑의 베스트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오는 17일 진행되는 네이버 싹쓰리 기획전은 면사랑, 빕스, 아내의 셰프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간편식 테마 기획전이다.
면사랑은 냉동밀키트 간편식 13종을 비롯해 전자레인지 만으로도 요리 완성이 가능한 간편 용기면 6종, 면·소스·고명을 한 번에 넣고 조리하는 냉동팩면 11종을 취향에 맞게 골라 담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시식코너를 통해 새로 출시된 돈카츠 우동정식, 김치전골우동 등 풍성한 밀키트 구성품을 직접 확인하고, 간편식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차슈 돈코츠라멘과 볶음짬뽕면 등을 조리하며 맛보는 등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라이브 중 구매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라이브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200명 한정 면 전용 젓가락 세트를 증정하며 구매 후 후기를 남겨준 전원에게 네이버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중 베스트 리뷰 15명에게는 3배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라이브쇼핑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평소 면사랑 제품을 즐겨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 면사랑은 라이브 쇼핑은 물론 온, 오프라인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월 17일 금요일 오후 2시 진행되는 면사랑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하루 종일 구매가 가능하며 알람 받기 신청 시 사전 알람 및 최대 7%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