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한정판 도시락 패키지 출시
입력 2023.02.10 09:00
수정 2023.02.10 09:00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한정판 보울 도시락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솥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새롭게 선보인 한정판 보울 도시락 패키지는 연인 혹은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로맨틱 시즌의 달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각각 핑크색과 보라색 색상으로 디자인된 두 가지 버전의 패키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각 기념일을 상징하는 초콜렛, 사탕 등 다양한 간식 일러스트 요소들이 적용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러블리한 한솥 도시락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솥은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시즌 이슈에 맞는 패키지, 굿즈 등을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지난 할로윈데이에는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일러스트 요소와 “트릭 오어 트릿(장난 혹은 선물)”을 “트릭 오어 한솥”으로 변형한 ‘할로윈 보울 도시락 패키지’를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솥의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한정판 보울 도시락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부터 전국의 한솥 가맹점에서 보울 도시락 제품 구매 시 제공된다.
한솥 마케팅본부장 김효신 이사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시즌을 맞아 한솥 도시락의 한정판 패키지로 든든한 식사와 더불어 특별한 시간이 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솥은 TPO에 맞는 패키지 출시 또는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