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클리오,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뷰티 기업 참여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8.17 13:55
수정 2022.08.17 13:56

ⓒ클리오

클리오는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뷰티 기업으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클리오, 로레알, 한국콜마, 현대백화점, 화해 등 국내 대표 기업이 협력하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이다. 오는 9월30일부터 10월2일까지 사흘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클리오는 ‘국내 최초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서 화장품 산업 선도기업의 노하우를 다방면으로 공유한다 .뷰티 산업 전문가 강연인 ‘뷰티 인사이트’ 프로그램에 참여해 클리오의 마케팅 전략과 ESG디자인 철학을 발표하고, 뷰티 산업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 프로그램의 심사 기업으로서 유망 중소기업의 사업화 지원 및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을 실천할 예정이다.


또한 K-POP 공연 등과 연계해 진행되는 한류 체험 페스티벌 행사 ‘뷰티 밤!트렌드 밤!’에서는 글로벌 뷰티 기업인 로레알과 더불어 메이크업쇼 무대를 선보이는 등 클리오만의 독창적인 활동들을 펼친다.


아울러 10월 서울뷰티먼스 기간 중 노들섬에서 진행 되는 ‘2022 서울뮤직페스티벌’ 대표 협력 브랜드로 참여해 K-MUSIC과 연계한 뷰티 체험 콘텐츠 및 팝업 부스 등을 선보이며 관람객들과 함께 ‘미래감성도시 뷰티 서울’을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은 “K뷰티 중심지인 서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뷰티 축제에 클리오가 대표 뷰티 기업으로 참여하게 돼 무엇보다 기쁘고 서울이 글로벌 뷰티의 진정한 허브가 될 수 있도록 서울시와 함께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 참여를 시작으로 민관이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협업을 통해 K뷰티 선도 기업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