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W컨셉, 올해 첫 브랜드 캠페인…"차별화된 컨셉팅"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4.17 08:36
수정 2022.04.15 15:36

배우 배두나 광고에 연계 대형 프로모션도 실시

ⓒW컨셉

W컨셉은 내달 9일까지 ‘웨이크업 유얼 컨셉(WAKE UP YOUR CONCEPT)’을 테마로 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키워드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컨셉팅(CONCEPTING)’으로 정했다. W컨셉이 고객 자신만의 콘셉트(정체성)을 찾도록 돕는 플랫폼이라는 의미에서 컨셉팅을 활용했으며, 컨설팅을 연상시키는 언어유희적 장치다.


우선 브랜드 메시지인 웨이크업 유얼 컨셉을 강조한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에도 W컨셉 전속 모델인 배우 배두나가 활약한다.


누구나 한 번쯤 해볼 만한 패션 고민에 대해 유행을 따르는 대신 W컨셉에서 스스로 표현하고 싶은 콘셉트(정체성)을 깨우고 찾고 정하라는 점을 강조한다.


W컨셉은 이번 신규 브랜드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대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영상 콘셉트에 맞는 페이지를 구성해 광고 내용과 연계한 핵심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25일까지 컨셉팅 시작 페이지에서는 봄·여름(SS) 트렌드를 반영한 ‘스프링 세일’ 진행은 물론 원피스, 가방, 액세서리, 신발 등을 인기 품목을 한 데 모아 최대 86%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로에베, 보테가베네타 등 인기 명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중 선착순으로 자체 앱에서만 사용 가능한 12%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 캠페인이 시작된 이후 신규 가입한 고객과 올해 가입했지만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컨셉팅 쿠폰’도 증정한다.


W컨셉 관계자는 "W컨셉이 가진 상품, 큐레이션 경쟁력을 바탕으로 패션의 본질을 소개하고 W컨셉만의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플랫폼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