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에 신한은행·11번가 수상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2.03.25 09:28
수정 2022.03.25 09:36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최선목)가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FKI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제30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날 시상식에서는 대상 및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TV·디지털·인쇄·OOH 라디오 부문 좋은 광고상과 공익광고 부문 특별상 등 총 35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이번 TV부문 대상은 신한은행의 ‘마음을 기울입니다’(제일기획)에게 주어졌고, 디지털 부문 대상은 11번가 ‘11번가 희망쇼핑-쇼핑, 희망이 되다’(SM C&C) 캠페인이 수상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에는 TV부문에 DIGICO KT ‘C-ITS: 기적의 도로’(제일기획)가, 디지털 부문에 (주)LG ‘미레로 부르는 미래’(엘베스트)가 이름을 올렸다.


한편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지난해 집행된 광고 중 국민이 직접 온라인으로 추천한 광고와 광고회사에서 출품한 작품들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