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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 기업 실무자 대상 고객 세미나 비대면 진행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입력 2022.03.23 10:33
수정 2022.03.23 10:33

고객 경험 개선 및 비즈니스에 도움 제공

ⓒ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2일 오후 60여개 업체 약 100여명의 기업 고객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 금융 대고객 세미나’ 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씨티은행의 기업금융 고객을 위한 플랫폼인 ‘Citidirect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해당 플랫폼 이용에 따른 고객 경험 개선을 통한 만족도 제고와 비즈니스 확장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기존 대면으로 연1회 진행하였던 기업금융 대고객 세미나를 작년부터 연3회 비대면으로 진행중이다. 지난해에는 무역과 관련된 인코텀즈와 외국환 업무 관련 규정에 대한 세미나를 각각 진행했다. 올해도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고객 수요 조사를 통해 주제를 선정해 고객 초청 비대면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당행의 글로벌 인터넷 뱅킹 플랫폼을 이용하는 기업고객들이 더욱 편하고 쉽게 해당 플랫폼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세미나를 포함해 기업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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