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마켓·옥션, '발렌타인 선물전' 오픈…최대 67% 할인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2.07 08:12
수정 2022.02.07 08:12

ⓒG마켓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3일까지 ‘발렌타인 선물전’을 진행한다.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이고 할인쿠폰 지급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MD가 직접 선정한 ▲닥스 ▲헤지스 ▲에스콰이어 ▲빈폴 ▲캘빈클라인 ▲프레드페리 ▲금강제화 등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 의류, 잡화부터 액세서리와 언더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이 가능하다. 우선 가입 고객 누구에게나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추가 제공한다. 또한 특정 브랜드 제품에 함께 적용해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대15%할인쿠폰’도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별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쏘, 제이에스티나, 원더브라, 세컨스킨, 스톤헨지 등의 브랜드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콰이어와 금강제화, 빈폴, 비비안 등의 브랜드에서는 추가 금액 없이 전 구매 고객에게 쇼핑백을 증정해 선물하기에 용이하도록 했다.


황지은 G마켓 패션레저실 실장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늘어나는 선물 수요를 겨냥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모아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높은 기본 할인율에 더해 발급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쿠폰을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