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3월 개막 ‘킹아더’, 송원근·고훈정·이충주 등 17인 캐스팅 공개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2.01.26 09:34
수정 2022.01.26 09:34

3월 22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개막

3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킹아더’가 17인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알앤디웍스

뮤지컬 ‘킹아더’는 중세 시대 유럽에서 예수 다음으로 유명한 전설적인 인물이자 영웅으로 오랜 기간 다양한 콘텐츠로 변주되어 온 아더왕의 이야기를 그린다. 우연한 기회로 바위에 박힌 엑스칼리버를 뽑고 왕으로 즉위한 아더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본 아더왕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많은 관객에게 사랑을 받았다.


혼란에 빠진 왕국과 백성을 구할 수 있는 엑스칼리버의 주인공 ‘아더’ 역에는 송원근, 고훈정, 이충주가 캐스팅됐고, 아더를 향한 복수를 위해 신분을 숨긴 채 등장하는 ‘모르간’ 역에는 정영주, 최현주, 홍륜희가 함께 한다.


엑스칼리버의 주인이 되려 했으나 실패하고, 칼을 뽑은 아더에게 왕위가 돌아가자 분노해 복수를 계획하는 ‘멜레아강’ 역은 김찬호·백형훈·김진욱이, 아더왕 전설을 이야기하며 빼놓을 수 없는 존재인 원탁의 기사 중 가장 충성스러운 기사 ‘랜슬롯’ 역은 임병근·이승헌·노윤이 맡는다.


이밖에도 ‘귀네비어’ 역에는 린지·이지수·이지연, ‘멀린’ 역에는 김태한·지혜근, ‘레이아’ 역에는 정다영, 앙상블에는 김서노·홍윤영·이성진·정성재·이동희·김정민·김하린·김성현·이민아·김영광·김영기가 무대에 오른다.


3년 만에 재연으로 돌아오는 ‘킹아더’는 3월 22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