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킬앤하이드’ OST 앨범도 터졌다…1만장 전량 매진에 재발매 결정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2.01.18 09:16 수정 2022.01.18 09:17

1월 21일부터 재판매 시작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공식 OST가 전량 완판을 기록하면서 제작사는 재발매를 결정하고 이달 21부터 다시 판매를 시작한다.


ⓒ오디컴퍼니

제작사 오디컴퍼니에 따르면 ‘지킬앤하이드’ 공식 OST는 사전 예약 오픈 하루 만에 5000장을 기록한데 이어 곧장 1만장 전량이 매진됐다.


2006년 이후 15년 만에 발매된 이번 OST 앨범은 발매 전부터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 음원을 릴레이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뿐만 아니라 4단 디지팩(3CD), 북클릿, 엽서 18종, 아웃케이스로 구성된 고급스러운 패키지까지 더해지며 뮤지컬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제작사는 재발매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SNS를 통해 구매 인증시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여 CD플레이어, 사인 포스터, 사인 OST, 사인 프로그램북, 공연 초대권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재발매되는 OST 앨범은 온라인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공연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 판매 페이지와 오프라인 샤롯데씨어터 MD 부스에서 21부터 판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