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 오픈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입력 2021.12.22 13:28 수정 2021.12.22 13:28

Z세대 잠재 손님과의 소통 창구 마련

하나캐피탈이 메타버스 체험공간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을 선보인다. ⓒ 하나캐피탈

하나캐피탈은 22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손님은 시공간의 제약없이 하나캐피탈이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을 가상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은 네이버가 운영 중인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모바일 앱에서 ‘하나캐피탈’을 검색하면 체험할 수 있다. 가상공간의 실내외는 ▲드림카존 메타버스점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문 손님은 실내의 드림카존 메타버스점에서 각 층별로 다양한 컨셉의 자동차 전시관을 관람할 수 있다. 야외의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에서는 T자, S자 등 가상의 운전면허 기능시험 및 장애물 피하기 주행 코스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 체험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제페토' 앱에서 하나캐피탈 계정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당일과 29일 두 번에 걸쳐 하나캐피탈 공식 SNS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시청자를 대상으로 커피 쿠폰 및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손님과 대면 접점이 줄어든 시점에서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잠재 손님인 Z세대에게 제공하고 다양한 연령층과 소통 창구로 활용하기 위해 새로운 컨텐츠와 이벤트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