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몬, 매진임박 연말 공연·전시 티켓 단독 판매…15% 추가 할인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11.24 08:31 수정 2021.11.24 08:32

ⓒ티몬

티몬은 다가오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연말을 맞아 오직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공연·전시 티켓이 대거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연말 품귀 공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매진임박 기획전’을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티몬이 독점으로 판매하는 일부 회차의 특가 티켓을 예매수수료 무료에 15% 추가할인을 더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줄 매직 콘서트 최현우의 ‘더 브레인’의 단독 공연, 대학로 대표 뮤지컬 ‘빨래’ 등이 있다.


독특한 소재와 유쾌한 코미디로 각광받는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의 매진임박 기회도 놓칠 수 없다.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으로 출연 배우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경험도 선사한다. 오늘(24일)오후 2시 티비온 라방에 연극 ‘더 드레서’의 주연배우 김다현, 양소민이 전격 출연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공연 티켓을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추가 할인쿠폰을 더하면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구매 인증 이벤트를 마련해 배우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추첨 증정한다 .방송 중 공유하기를 가장 많이 한 ‘공유왕’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도 지급한다.


여기에 한 주간 반값 티켓에 추가 15%할인도 더한다.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찾아오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이달 30일까지 인기 공연·전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연극 ‘환상동화’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타락천사 편’ 등이 있다.


12월 말 예술의전당에서 선보일 리 마티스:라이프 앤 조이 전시회, 게티이미지 사진전 티켓 등도 50% 할인 판매한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