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서브 브랜드 '라이프' 론칭
입력 2021.08.10 14:07
수정 2021.08.10 14:07
샴푸·바디워시·바디로션·주방세제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리빙 제품
아로마티카는 헤어, 바디, 주방세제 등 생활친화적인 제품군들로 구성된 아로마티카의 서브 브랜드 ‘아로마티카 라이프’를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로마티카 라이프는 ‘세이브 더 플래닛, 세이브 더 라이브(Save the planet, Save the lif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전반에서 아로마티카의 철학을 폭넓게 경험하고, 지속가능한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만든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 라인이다.
클린뷰티의 선구자 아로마티카가 만든 제품답게 아로마티카 라이프의 모든 제품은 좋은 성분은 물론 기본에 충실한 안전한 처방을 지향하며, 재활용 플라스틱을 100% 사용해 만든 PCR(Post-Consumer Recycled) 용기를 적용한다. 또한 넉넉한 용량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로마티카 라이프는 샴푸, 바디워시 등 매일 사용하는 퍼스널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주방세제, 세탁세제와 같은 홈케어 제품에 이어 여성용품, 펫케어, 생활용품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품목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런칭을 통해서는 15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한 ‘15 아미노’ 라인 3종(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과 7가지 비타민을 함유한 ‘7 비타’ 라인 3종(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그리고 주방세제까지 총 7종을 선보인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평소 클린뷰티와 환경에 대해 관심은 많았지만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없었던 고객을 위해 아로마티카 라이프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로마티카만의 깐깐한 클린뷰티 기준으로 직접 처방하고 제조한 제품인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용량으로 준비했으니 제로 웨이스트 입문 아이템으로써 온 가족과 함께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클린&비건 라이프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