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한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 출시…3대 질병 전조질환 보장

김민석 기자 (kms101@dailian.co.kr)
입력 2021.07.09 09:48
수정 2021.07.09 09:48

수면장애, 소화기질환도 보장

9일 신한라이프가 다양한 혜택을 탑재한 특약을 담은 '신한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을 출시해 판매를 시작했다.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3대 질병의 전조질환까지 보장하는 '신한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상품은 주계약 가입만으로도 ▲암 ▲뇌출혈 및 뇌경색 ▲급성심근경색증 등 진단 후 통원치료를 받을 경우 횟수 제한 없이 5만원을 보장한다.


특히 뇌심혈관질환특정전조보장특약A15(무배당, 갱신형)에 가입한 고객은 ▲죽상경화증 ▲뇌전증 ▲당뇨병의 진단급여금 ▲고혈압(원발성)약물치료급여금 등을 50만~100만원까지 보장한다. 뇌심혈관질환의 전조증상이 나타날 때부터 치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아울러 이 상품은 최근 발병률이 늘어나고 있는 수면장애와 소화기 질환까지 보장한다. 고객이 수면무호흡보장특약A5(무배당, 갱신형)에 가입하면 수면관련 특정질환 수술비, 급여 수면다원검사비, 수면무호흡 진단급여금 등에 대한 보장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정소화기질환보장특약A5'를 추가하면 위궤양과 십이지장궤양에 대한 진단금도 받을 수 있다.


건강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뉴라이프케어서비스'도 포함됐다. 3대 질병을 진단받을 경우 ▲간병인 지원(입원 시) ▲가사도우미 지원 ▲대면 심리상담 ▲상급병원 동행서비스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 진단비, 입원비, 수술비, 사망보장 등 다양한 보장을 탑재한 34종의 특약이 탑재돼 고객의 나이, 건강상태, 생활습관 등에 최적화된 맞춤형 보험 설계도 가능하다. 가입나이는 만 15세~65세다.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배형철 신한라이프 고객전략그룹장은 "놀라운 건강보험은 현대인의 건강을 위협하는 다양한 질병을 초기부터 빈틈없이 보장해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김민석 기자 (kms1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