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디어펫' 홍보할 반려동물 모델 공개선발

손현진 기자
입력 2017.06.14 17:32
수정 2017.06.14 17:33

심사 통해 강아지와 고양이 각 1마리씩 선발, 7월 19일 최종 발표

선발된 주인공에 애견 유모차, 원목 캣타워 등 각각 40만원 상당 선물 증정

롯데닷컴은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디어펫’의 얼굴로 활동하게 될 강아지와 고양이 모델 선발대회를 연다.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디어펫(Dear pet)’의 얼굴로 활동하게 될 강아지와 고양이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롯데닷컴의 ‘제1회 디어펫 모델 선발대회’는 오는 7월2일까지 진행되며, 10개월령 이상의 강아지와 고양이 각 각 1마리를 선발한다. 디어펫은 사료, 용품 등을 당일배송하고 반려인들 간의 소통을 돕는 롯데닷컴의 반려동물전문관으로 2016년 3월 첫 선을 보였다.

대회참가는 롯데닷컴 앱을 통해 가능하다. 검색창에서 디어펫 입력시 연결되는 ‘디어펫 모델을찾아요’ 페이지를 상단 우측 버튼으로 공유한 뒤 뽐내기 게시판에 반려동물의 사진과 간단한 소개 글, 공유URL을 등록하면 된다. 발표는 내부 심사를 거쳐 7월19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선발된 강아지와 고양이는 롯데닷컴이 단독 판매하는 동결건조간식 제품 ‘사각사각 더 트릿’과 디어펫 기획전을 소개하는 모델로 활동한다. 롯데닷컴 사내 스튜디오에서 직접 이미지와 영상 촬영이 진행될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델로 선발된 강아지에게는 ‘콤펫 미리미리 애견 유모차’와 ‘유모차 컵홀더’, 고양이에게는 ‘가또블랑코 원목 캣타워 캣폴 브리지’와 ‘캣폴 전용 해먹’ 등 각각 4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대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반려동물 간식인 ‘맘마쥬 더 트릿’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유리 롯데닷컴 생활팀 MD는 “이번 대회를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모든 반려동물이 주인공인 디어펫에서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교감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롯데닷컴은 올 하반기 강아지 배변패드와 고양이 모래의 홍보대사를 뽑는 ‘제2회 디어펫 모델 선발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