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티크, '톡스터·글루베이비·비오볼류머·멜라밤' 신제품 4종 출시
입력 2025.01.13 09:00
수정 2025.01.13 09:00
헬시플레저 기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드테크 기업 (주)에스에이치푸드월드킹는 2025년 신년을 맞아 웰니스 브랜드 웰티크(welltique) 브랜드를 런칭하고 건강식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웰티크는 전문가와 협업으로 브랜드 개발 기간 1년을 거쳐 탄생한 웰니스 브랜드로,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24년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에서 팩스타상을 수상했으며 브랜드력을 인정 받아 상표권 등록을 완료했다.
신제품 4종은 다이어트 핵심원료인 브로멜라인과 퀘르세틴, 모로오렌지, 베르가못 등을 배합한 ‘톡스터(toxter)’와 피부, 항산화 핵심원료인 글루타치온과 리포좀글루타치온, 콜라겐을 배합한 ‘글루베이비(glubaby)’ 그리고 탈모, 모발강화 핵심원료인 맥주효모와 비오틴을 배합한 ‘비오볼류머(biovolumer)’, 수면, 스트레스, 긴장완화 핵심원료인 멜라토닌, L테아닌, L트립토판을 배합한 ‘멜라밤(melabalm)’으로 구성됐다.
(주)에스에이치푸드월드킹 문승환 대표는 “22년부터 무알콜, 제로카테고리 음료 전문 플랫폼인 제로드링크랩을 운영 중에 있으며 소비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웰티크 브랜드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고객과 소통하는 롱런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주)에스에이치푸드월드킹 웰티크 제품 4종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과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 중이며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