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TV 광고 공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2.18 14:29
수정 2024.12.18 14:29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TV 광고.ⓒ센텔리안24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3중 고주파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 총 세 가지 모드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생기 있고 탄탄하게 선을 살려주는 올라운드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이마부터 눈썹 위, 미간, 눈꼬리, 눈 밑, 볼, 인중, 입가, 팔자, 목 등 얼굴 11부위와 쇄골, 팔뚝, 옆구리, 종아리, 허벅지, 복부 등 바디 10부위의 순환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의 대명사인 배우 이보영과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하는 안은진이 함께했다.


이들은 좁은 면적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포인트 존’과 넓은 면적까지 시원하게 커버하는 ‘와이드 존’ 등 2가지 케어존을 자동으로 인식하는 ‘스마트센싱’에 얼굴부터 목, 어깨, 바디까지 만족스럽게 관리하는 모습으로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센텔리안24는 이번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연말까지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DK SHOP, 이베이, 11번가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51% 특가 판매부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마데카 크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상품평 작성 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과 백화점 상품권, 센텔리안24 부스팅 크림, 적립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실제 소비자들이 제품을 처음 봤을 때부터 사용하고 난 직후의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하는데 집중해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함께 매끈하고 탄탄하게 달라지는 날렵한 선의 차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