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올리비아로렌, '2024 겨울 화보' 공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0.10 14:58 수정 2024.10.10 14:58

올리비아로렌 2024 이지아 겨울 화보.ⓒ세정 올리비아로렌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2024 겨울 컬렉션’을 출시하고 전속 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비 더 뮤즈’를 주제로, 모든 여성들이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화보 속 이지아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코트, 클래식한 자켓 셋업, 차분한 캐주얼 무드의 니트 패딩 베스트 등 신제품을 착용해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세련되고 정제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지아가 착용한 ‘올리비아로렌 2024 겨울 컬렉션’은 올해 대세로 불리는 드뮤어룩 연출에 제격이다.


특히 겨울 필수템인 코트를 활용해 보온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챙긴 스타일이 돋보인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롱 코트는 탈부착 가능한 니트 후드와 소매 니트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화보에서는 긴 기장의 패딩 롱 스커트를 매치해 따뜻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소매와 후드 안쪽의 자가드 패턴이 포인트인 후드형 핸드메이드 자켓을 하이넥 니트 탑과 연출하고, 카라와 앞판이 니트로 된 다운 베스트를 코듀로이 팬츠와 매치하는 등 차분한 캐주얼룩도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강력한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보온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이번 겨울 화보 속 이지아처럼 올리비아로렌의 신제품으로 차분하고 우아한 겨울 드뮤어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