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두 번째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오픈
입력 2024.09.03 14:34
수정 2024.09.03 14:34
이디야커피가 9월부터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스페셜티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된 ‘커피 다이닝’ 두 번째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커피 다이닝’은 ▲논알콜 커피 칵테일 ▲시그니처 원두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된 1시간 코스의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 테마는 가을의 계절감을 표현해 다채로운 커피의 향을 나타낸 ‘커피 플레이버’다.
잘 익은 과실의 상큼함, 고소한 견과류와 초콜릿이 주는 달콤함, 이국적인 향신료와 허브 등 커피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향을 담은 메뉴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커피 다이닝은 다채로운 향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추출 기구를 사용했다.
핸드 드립을 연상시키는 추출 방법부터 사이폰을 활용한 추출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논알콜 커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이디야커피 커피 연구소에서 블렌딩한 ‘인도 아티칸 원두’를 함께 증정한다.
‘인도 아티칸 원두’는 땅콩, 초콜릿 그리고 시나몬에서 나오는 낮은 신맛과 풍부한 단맛, 적당한 쓴맛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커피다.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은 기존 ‘part1.초여름’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진행하는 두 번째 테마는 전과 동일하게 매주 월, 수, 목요일 각 3회씩 진행된다.
다이닝 코스 ‘Part2. 커피 플레이버’는 네이버 ‘이디야커피랩’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다채롭게 표현되는 커피 플레이버를 경험해 보며 고객들이 커피 경험에 대한 영역을 더 넓혀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커피를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