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2D MMO ‘더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 실시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4.07.08 15:39
수정 2024.07.08 15:40

라그나로크 온라인 계승해 모바일에 구현

그라비티가 2D MMORPG '더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예약을 8일 시작한다.ⓒ그라비티

그라비티는 2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더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더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 대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2D 도트 캐릭터와 3D 배경 조합의 독특한 그래픽, 코스튬 등 원작의 요소를 모바일에 구현했다.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과 던전 및 공성전, 일부 자동화 시스템도 그대로 적용했다.


더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페이지 사전예약자에게는 론칭 후 루비 500개, 머리 코스튬, 100만 제니 등 특별 아이템을 준다. 앱 마켓 사전예약자에게는 한정판 칭호와 카드 및 코스튬 뽑기권을 각 10개씩 지급한다.


그라비티 정일태 사업 이사는 “22년 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겼던 초창기 이용자부터 추억 속 그 시절만의 향수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기쁜 소식이 되었으면 한다”며 “국내 MMORPG의 한 획을 그었던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